SK마케팅앤컴퍼니와 하나은행이 손을 잡고 개인 병∙의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인 ‘하나N닥터큐브’를 런칭했다.

이 앱은 병∙의원 소개, 영상상담 기능, 모바일 예약 기능, 푸쉬(Push) 알람 기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환자가 병∙의원에 방문해 해당 앱에 비치된 QR코드를 촬영하거나, 지인에게 문자 메시지로 병∙의원을 추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하나은행 550여개 영업점에 비치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스크린을 통해 ‘하나N닥터큐브’ 홍보영상도 방영된다.

이 앱을 도입한 병∙의원에 대출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등 제휴 병∙의원에 하나은행의 금융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부가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앱을 이용하는 환자에게도 OK캐쉬백 더블적립과 적금금리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양측은 제휴 1호 병원인 ‘청담수치과(원장 김형규)’를 시작으로 앞으로 치과, 피부과, 한의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병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 주동욱 사업부장은 "SK마케팅앤컴퍼니의 통합마케팅 역량과 하나은행의 전문금융 역량을 결합한 결과물인 ‘하나N닥터큐브’가 앞서가는 병∙의원을 위한 혁신적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