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의 맞춤형 분유 ‘노발락’은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0회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베페어 바이엘 부스에서는 무료 수유 상담서비스 및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엘 부스에 방문하는 누구나 영아산통, 설사, 변비, 분유 토함과 같이 평소 고민이었던 아기 수유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바이엘 브랜드 미니홈피(http://biz.babyfair.co.kr/bayer1)에서 선물 쿠폰을 미리 출력해서 상담 받는 엄마들에게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노발락 기린 딸랑이 DIY 세트’를 증정한다.

바이엘 부스에서는 ‘100% 당첨 노발락 조제식 퀴즈 이벤트’를 통해 기린 인형, 키재기 등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상담 후 경품 응모 시 부스터, 아기띠 등 푸짐한 육아 용품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행사장 내 이벤트 홀에서 ‘노발락과 함께하는 신생아 돌보기’ 강의를 8월 13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베이비 마사지 전문가이자 영재태교, 영유아 발달 강사인 박해련 한나여성병원 수간호사가 직접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임신중이거나 3개월 미만의 자녀가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바이엘 미니홈피를 통해서 8월 7일까지 사전 응모해야 한다. 총 150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 참석이 가능하다. 딸랑이 DIY 세트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추첨을 통해 참석한 모든 분께 증정된다.

또한 미니홈피에서는 베이비페어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바이엘 부스 이벤트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는 ‘바이엘 베페 100배 즐기기’, ’장 건강 마사지 동영상 감상평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보행기튜브, 베이비 오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