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31일 “소통과 공감”이라는 주제로 평소 건강보험제도 및 공단 행정 개선에 많은 제언을 하신 고객 20명을 공단에 초청하여 감사의 장을 마련했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고객중심 경영체계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평소 건강보험 및 장기요양보험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공단의 징수상임이사(조국현)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를 수시로 마련하여 국민편익을 우선하는 창의적이고 수용가능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환류체계를 구축하고, 건강보험 보장성확대․보험료 인상 등 건강보험 현안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풀어 나감으로서 “국민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공단”으로 사회복지 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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