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팩토스사와 제휴 비타민, 오메가3 등 7종 출시

국제약품이 캐나다 국적의 명품 건강식품브랜드인 내추럴 팩토스(Natural Factors)사 제품을 판매한다.

내추럴 팩토스사는 1960년 6월 설립돼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회사로 자국내 건강식품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인지도 높은 기업이다.

이번에 국제약품이 들어오는 제품은 츄어블 비타민C 500mg, 비타민C 1000mg, 멀티스타트 등 비타민 3종과 울트라 프라임이라는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 알엑스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하이포텐시 B 컴파운드 등 총 7종이다.

이중 멀티스타트는 비타민 외에도 각종 미네랄과 허브 등이 포함되어 있어 불규칙한 영양섭취를 하는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섭취하기 편한 소프트캡슐 형태며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이스트 등이 들어있지 않다.

또 울트라 프라임은 감마리놀렌산 100mg 함유제품으로 연질캡슐 형태로 제조되어 섭취가 용이 할 뿐만아니라 추출시 일반 열처리를 하지 않고 저온압착 처리를 하여 유용성분의 손실을 줄였으며 고도의 정제기술을 적용하여 깨끗하고 순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알엑스오메가3는 고순도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한 캡슐당 600mg의 오메가3지방산이 함유돼 있다. 특히 과산화물, 중금속,유해환경물질이 거의 들어있지 않은 우수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제약품 측은 "이번 건식사업진출은 의약품 제도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즈 전략"이라고 설명하면서 "향후 치료제와 일반의약품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인 건강관련 토탈케어 분야에 사업기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