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25일 고객만족경영자문단 중 국민고객을 대상으로 심평원의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국민이 현장에서 느끼는 다양한 소리를 경청하고 함께 소통하는 고객만족경영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자문회의는 주부, 퇴직공무원 등 다양한 계층과 연령층에서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진료비민원업무, DUR 제도, 병원평가정보 제공 등 국민에게 실질적으로 체감하고 느낄 수 있는 업무에 대해서 설명 받고 궁금증이나 국민의 입장에서 바라는 의견 등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태선 고객지원실장은 “제시된 의견에 대해 실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고 앞으로도 의료계와 국민 등 다양한 소리를 경청해 국민 건강과 행복의 FAIR 파트너로서 서비스 경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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