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원 소외이웃 찾아 봉사

한국애보트(대표이사 유홍기)가 지난 17일을 ‘나눔의 날(Abbott Action Day)’로 정하고 어린이 병원, 요양원 및 노인복지관, 피학아동쉼터, 아동복지시설 등 전국 14개 시설의 건강관련 소외 이웃들을 찾아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한국애보트 사무소가 있는 전국 각지에서 동시 진행됐다. 서울경기 지역의 임직원들은 어린이 환우와 요양원의 어르신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며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대전, 광주, 부산 등 지역 사무소 임직원들은 피학아동쉼터와 아동복지시설 등 인근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한국애보트 대표이사 유홍기 사장은 “이번 나눔의 날을 통해 전 직원이 함께 환우 및 우리 사회 소외 이웃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제공함은 물론 우리 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애보트는 이날 하루뿐만 아니라 근무 시간을 활용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마련해 연간 지속적인 임직원 자원봉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직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등 나눔 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