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기미토닝’ 사용 1일만에 뿌리 깊은 기미·잡티 245% 감소 효과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대웅제약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들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프리이멈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의 첫 TV CF를 17일 공개한다.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동일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를 통해 시술급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제약을 걸어 문제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이지듀의 새로운 뮤즈가된 한가인이 이지듀 MTS기미토닝을 시연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등장해 기미·잡티가 1일만에 완화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집에서도 간단한 관리만으로 전문 피부과 수준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기대감도 높인다.

신규 TV CF에서 선보이는 ‘MTS기미토닝’은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이지듀의 차별화된 기미 케어 솔루션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DW-EGF 원데이 MTS 2700(이하 MTS 2700)’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MTS기미토닝’ 제품에는 대웅제약의 R&D 기술이 집약된 고순도,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트라넥삼산 등의 특화된 성분으로 깊고 진한 기미 잡티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속에는 누구나 상피세포성장인자 즉, EGF 를 함유하고 있는데 나이가 들수록 EGF 성분이 급감하면서 따라 피부 주름이 깊어지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노화가 진행된다. ‘MTS기미토닝’ 제품은 이러한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도록, 인체 내 성분과 동일한 EGF를 보충해 건강한 피부 관리를 가능케 한다.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은 실제 기미ㆍ잡티 제거의 효과를 체감한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출시 1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달성한 이지듀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MTS 27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피부에 100% 녹아 들어가는 EGF 성분의 ‘MTS 샷’과 ‘롤러’로 구성돼 있다. 

EGF,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펩타이드 등 피부 구성 성분의 앰플이 정교한 2700개의 침 모양 마이크로샷을 통해 DW-EGF 성분을 피부에 완벽히 침투되어 정밀하게 녹아든다.

이지듀의 멜라토닝 앰플과 MTS 2700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단 1일 사용만으로도 뿌리 깊은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 245% 감소되는 효과를 준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MTS 롤러로 MTS 샷이 녹을 때까지 롤링해준 뒤 ‘멜라토닝 앰플’을 얼굴에 도포하면 피부 속 유효성분의 흡수율이 배가된다.

이지듀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MTS기미토닝 제품의 효과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하여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월 중 이지듀 직영몰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미모와 현명함을 겸비한 배우 한가인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이지듀의 특장점을 콘셉트로 한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신뢰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