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과 함께 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혈당 관리 이벤트 진행

한국로슈진단이 키메스 2024에서 참관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로슈진단이 키메스 2024에서 참관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한국로슈진단은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4)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로슈진단은 당뇨 관리를 위한 혈당측정기, 채혈기, 검사지 등을 포함하는 혈당측정 전문 브랜드 '아큐-첵(ACCU-CHEK)'의 가이드 제품과 패스트클릭스 제품을 선보이며 당뇨 환자들에게 건강한 당뇨 관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는 한국로슈진단의 공식 파트너사이자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운영사인 룰루메딕과 공동으로 참가해 아큐-첵 혈당측정기 사용 방법과 룰루메딕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 과정을 설명해 방문객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자가 혈당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환자 중심의 당뇨 관리 접근 방식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혈당 모니터링의 중요성을 알릴 것"이라며 "환자들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