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M 온에어와 함께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 전개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

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천만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측은 작품 속에서뿐 아니라 평상시 모습에서 비춰지는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인 아로나민 골드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보고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폭넓은 작품 스펙트럼과 호소력 있는 연기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단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로, 육체피로,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26일 공개된 신규 TV-CM은 손석구의 생동감 있는 동작과 함께 아로나민 골드가 피로를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모습을 시각적 효과로 나타내 소비자의 공감을 유도한다.

일동제약 CHC부문장 이신영 전무는 "피로회복제의 본질에 집중해 아로나민 골드가 몸 속 피로를 빼내는 것을 상징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빼자! 피로!' 메시지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신규 캠페인과 연계한 아로나민 시리즈 마케팅 강화에도 역량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