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시술 테크닉 전파 위한 교육센터
의사 시술 역량 향상 지원해 에스테틱 최종 소비자 만족도 제고 기여

LG화학 노지혜 상무(왼쪽)와 우샤오쥔 차이팅병원장이 중국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 개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G화학 노지혜 상무(왼쪽)와 우샤오쥔 차이팅병원장이 중국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 개소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LG화학이 차별적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중국 에스테틱 의사 대상 맞춤형 밀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화학은 중국 상하이 미용성형 전문병원 차이팅병원과 원내에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를 개소하고, 중국 이브아르(YVOIRE, LG화학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명) 고객 대상 교육 지원을 본격 확대한다.

이날 행사에는 LG화학 노지혜 상무, 우샤오쥔 차이팅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LG화학은 숙련된 의사의 라이브 데모 시연을 확대하는 등 교육의 질을 한층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의사들의 시술 역량 향상을 지원하고 더욱 안전한 미용의료 문화가 중국시장에 자리잡도록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 노지혜 상무는 "LG화학은 안전하고 미학적인 미용의료 환경 구축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며 "높은 수준의 안전성 및 효과 구현에 대한 솔루션 제시로 중국 최초의 대한민국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샤오쥔 차이팅병원장은 "신뢰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위해서는 검증된 품질의 제품과 의사의 경험이 모두 중요하다"며 "한국, 중국 등 아시아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LG화학과 의사들의 시술 역량 향상을 위해 협력하게돼 기쁘다"고 말했다.

LG화학은 한국, 중국 상하이에 이어 중국 주요 거점 도시로 솔루션 센터를 추가 확장할 예정이며, 의학부서 주관 아래 최신 테크닉, 이상반응 예방 및 대처 방안 등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지속 발굴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