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m의 대형 ‘위시래빗’과 소형 에어벌룬 조형물 전시,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삼진제약은 서울 빛초롱 축제에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소통 캐릭터 '위시래빗'을 7일부터 전시하고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삼진제약은 서울 빛초롱 축제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통한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과 소형 위시래빗 에어벌룬 조형물을 광화문역 5번 출구 주변에 각각 전시하고 있다.

또, 각각의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착석 가능한 밴치 위시래빗 등의 설치로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세부적으로 방문객들이 준비된 포토존에서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를 입력해 업로드하면 ‘위시래빗 굿즈’를 증정한다. 

함께 증정되는 리플렛 내 스페셜 쿠폰으로 삼진제약 자사몰인 ‘마켓온제이’에서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시래빗은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와 콜라보한 ‘귀가 큰 토끼 - 베니’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캐릭터이다. 

‘귀가 큰 토끼 - 베니’에는 청각 장애인인 구경선 작가가 자신을 대신해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어 달라는 소통의 염원이 담겨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야간 축제인 빛초롱 축제 참여를 통해 위시헬씨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조형물 전시와 인증샷 체험 등,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위시헬씨의 캐릭터 ‘위시래빗’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 '성수동 브랜드 아트팝업 2023'에서 조형물과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에 참석, 방문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