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대상 대동맥판막 협착증 증상과 의료진 상담 가이드 통합 정보 제공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가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뉴하트밸브닷컴을 개편했다.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가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뉴하트밸브닷컴을 개편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는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뉴하트밸브닷컴을 개편하고 12월 한 달간 질환 인지도 향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드워즈는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 질환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뉴하트밸브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대중에게 대동맥판막 협착증이라는 생소한 질환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관련 정보를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를 대폭 개선했다.

뉴하트밸브닷컴은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관한 증상 등 질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가 스스로의 증상을 구체적으로 파악해 의료진과 원활하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돕는 의료진 상담 가이드도 선보이고 있다. 

또 뉴스레터 구독, 무료 자료집 신청을 통해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에드워즈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맞아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소외계층 어르신을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의 협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시니어 작가들과 함께 뉴하트밸브닷컴을 소개하는 동시에 심장 건강을 위한 정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각종 굿즈와 영상을 제작했다.

캠페인을 위해 마련한 굿즈는 대동맥판막 협착증의 주요 증상을 점검할 수 있는 심장 건강 체크리스트와 시니어 작가들이 직접 그린 스티커, 메모지 등이며,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진행하는 심장 건강 관련 퀴즈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뉴하트밸브닷컴에서 참여 가능하다.

에드워즈 경피적 대동맥판막 사업부 우상길 이사는 “뉴하트밸브닷컴을 통해 월 평균 8천 명의 방문자가 대동맥판막 협착증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으며, 2019년 개설 이후 누적 방문자는 약 36만 명에 이른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대동맥판막 협착증의 조기 발견과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새로워진 뉴하트밸브닷컴이 환자 및 보호자, 나아가 대중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