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레임 '라이프 포워드', 더 나은 미래 위한 진보 의미 담아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베링거인겔하임은 '라이프 포워드(Life forward)'라는 새로운 기업 클레임과 브랜드 색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개편은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된 것으로, 시장 환경에 맞춰 책임을 강조하는 동시에 글로벌 리더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개편은 베링거인겔하임의 의지와 책임을 보다 명확하게 보여주고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주요 변화는 기업 클레임을 새롭게 선포하고, 브랜드 색상을 변경했다는 점이다. 기업 로고와 사명, 제품 브랜드 등은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된다. 

우선 새로운 클레임인 '라이프 포워드'는 '다음 세대를 위한 삶의 변화'라는 기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주체적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진보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브랜드 색상은 그린으로 변경됐다. 여러 문화권에서 희망과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상이자, 베링거인겔하임의 핵심 이념인 긍정의 정신을 표현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2024년을 전환의 해로 삼고, 새로운 브랜드 요소를 오는 11월부터 내년까지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이번 개편을 통해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성이 보다 명확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새로운 클레임과 핵심 이념에 기반해 사람과 동물의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