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교류 및 협업 통해 양기관 동반 성장 모색

10월 29일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가 대한병원장협의회와 기술 교류 및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월 29일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가 대한병원장협의회와 기술 교류 및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는 대한병원장협의회와 10월 29일,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기술 교류 및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캐논 메디칼과 대한병원장협의회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로 간의 기술 및 정보 공유 및 공동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캐논 메디칼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중소형병원에 적합한 진단영상장비의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학술적 지식 및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캐논 메디칼 김영준 대표는 "지역 의료 최일선에 있는 대한병원장협의회와 MOU를 체결해 기쁘다"며 "이번 MOU를 통해 양 기관의 동반 성장은 물론 지역 의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병원장협의회 이상운 의장은 "글로벌 기업인 캐논 메디칼과 함께 협업할 수 있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기술적 교류 및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궁극적으로 중소형 병원을 찾아오는 환자가 더 좋은 의료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