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KIMS)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킴스(KIMS)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2023년 대한내과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부스 방문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디칼업저버 박선재 기자] 킴스(KIMS)가 2023년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2023년 대한내과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부스 방문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학술대회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KIMS VOD Center'로, KIMS VOD Center는 보건의료인들이 전문 지견을 나누고 임상 현장의 다양한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는 실시간 강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의약과 관련한 흥미로운 컨텐츠와 킴스온라인만의 독특한 자체 제작 영상이 함께 제공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주요 컨텐츠로는 △실시간 웨비나 강의 △보건의
료인의 멘토링 강의 △의약관련 흥미로운 시리즈몰 △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동영상 등이 있다.

킴스온라인의 월평균 사용자는 약 10만명으로 VOD center 오픈 3개월만에 그 수치는 10% 이상 증가했으며, 국내 약 13만 의사 중 63%에 해당하는 8만3천명이 킴스온라인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학술대회 기간 중 ㈜킴스 부스에서는 킴스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킴스의약정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커피쿠폰을 100%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킴스 관계자는 "의약정보(동물의약정보 포함) 뿐만 아니라 질환별 정보, 세계/국내의약뉴스 제공 등 의약정보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으며, 유튜브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해당 정보를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킴스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학회기간 이후에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킴스온라인 홈페이지(www.kim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