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만성 민감 피부 개선에 효과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갈더마코리아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PRO AD 더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만성 민감 피부 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만성 피부 자극 증상을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신제품은 워시, 모이스춰라이저,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부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필라그린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줄이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다.

우선 리스토어링 워시는 8가지 보습 성분과 비타민E를 함유했다. 리스토어링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애드-리실 성분을 함유해 경피 수분 손실을 개선했다. 

마지막으로 리페어 크림은 애드-리실 성분에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이 추가됐다.

갈더마코리아는 "세타필 PRO AD 더마 3종은 만성 민감 피부 문제로 병의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피부 전문가들에게 오랜 기간 인정받아 온 세타필의 효과를 강화한 만큼, 더 세밀하고 맞춤화된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