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복합 시술 접근법 실적용 방향 제시 

갈더마코리아는 최근 GAIN Korea 2023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최근 GAIN Korea 2023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갈더마코리아는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 'GAIN Korea 2023'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GAIN 심포지엄은 매년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시술 지견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닥터스피부과 정성규 원장 등 국내 전문가들이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로 참석해 환자 중심 시술 접근법을 소개했다.

올해 GAIN 심포지엄은 '에스테틱으로의 여정'을 주제로, 환자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과 고유한 개성을 실현하기 위한 이정표로 HIT 접근법을 제안, 실제 시술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

HIT 접근법은 각 부위별로 세밀한 맞춤 시술을 진행, 복합적인 조화를 이끌어내는 방식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최근 에스테틱 영역에서 높은 관심을 받는 얼굴 옆라인과 입술 부위 시술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외에 최신 에스테틱 동향에 맞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시리즈와 스컬트라를 활용해 주름 등 피부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제시했다.

아울러 갈더마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GAIN e-chart와 FACE app도 소개됐다.

갈더마코리아는 "GAIN 심포지엄은 갈더마를 대표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네트워크 심포지엄으로, 고도화되는 의료진과 환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HIT와 같은 선도적 시술 접근법을 제시하고, 이를 실제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양질의 의학 정보 및 최신 지견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의료진과 환자 모두의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