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관 내경 길이 0.3mm 단축…통증·약물 누액 최소화
눈금·기준점 표기로 침습 깊이 조절 가능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휴온스메디텍이 더마샤인 전용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했다.

(주)휴온스메디텍은 23일 시술시 약물 손실과 통증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9핀 멸균주사침은 국내외에서 1만 900대가 판매된 약물 정량 주입기 더마샤인에 장착해 인체에 HA필러 및 의약품 등을 주입하는데 사용하는 1회용 주사침이다.

기존 멸균주사침 대비 침관 내경 길이를 0.3mm 단축시키고 주사침의 구조를 변경해 약물 주입 시 발생하는 통증 및 약물 손실을 최소화했다.

휴온스메디텍이 자체 테스트한 결과 기존 멸균주사침 대비 주입 시 발생하는 누액과 통증이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는 것이다.

또 눈금과 기준점을 표기해 침습 깊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해 피부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됐으며, 주사침 보호 캡을 적용해 의료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9핀 니들로 환자들이 시술 시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의료진들의 편의성이 개선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한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