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온라인, VOD Center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메디칼업저버 박선재 기자] ㈜킴스가 온라인(www.kimsonline.co.kr)에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는 ‘KIMS VOD Center’를 런칭했다. 킴스는 의료 현장에서 보다 정확한 복약지도를 위한 관련 컨텐츠를 온라인(KIMS Online)과 원내의사결정지원시스템(KIMS POC)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런칭하는 ‘KIMS VOD Center’는 보건의료인들의 전문 지견과 임상 현장의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는 실시간 강연 서비스와, 의약과 관련한 흥미로운 컨텐츠를 다룬 킴스의 자체 제작 영상 등을 제공하며 추후에는 직접 Creator가 되어 동영상을 제작 및 업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다.

주요 컨텐츠로는 ▲제약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웨비나 강의 ▲보건의료인의 멘토링강의 ▲의약 관련 흥미로운 시리즈물 ▲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동영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킴스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VOD 센터 런칭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영상 시청 인증, 영상 시청 후 설문조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참여 인원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금 킴스온라인 홈페이지(https://vod.kimsonline.co.kr/)를 방문하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