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업 마케팅 확대...성장 동력 확보 및 시너지 효과 기대 

갈더마코리아는 JW신약과 손발톱무좀 치료제와 안드로젠 탈모 치료제 등 두 제품의 영업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JW신약과 손발톱무좀 치료제와 안드로젠 탈모 치료제 등 두 제품의 영업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갈더마코리아는 JW신약과 조갑진균 치료제 로세릴 네일라카와 안드로젠탈모증 치료제 엘-크라넬의 국내 판매 및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JW신약은 두 제품의 국내 영업과 마케팅을 전담하게 된다.

로세릴 네일라카는 갈더마코리아가 1999년 국내 출시한 제품으로 손발톱 무종 국소 치료제다. 

손발톱에 직접 도포하는 매니큐어형 외용제로 감염 부위에 신속하게 침투 가능하며, 손발톱 무좀 원인균에 광범위한 항진균 스펙트럼을 갖고 있다. 주 1~2회 사용만으로 최소 7일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

엘-크라넬은 남녀 모두에게 사용 가능한 안드로젠 탈모 치료제다.

탈모를 유발하는 직접적인 원인으로 알려진 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 생성을 3중으로 억제, 모발 손실을 최소화하는 게 특징이다.

두피에 사용해도 끈적임이 없고 어플리케이터로 두피에 쉽게 도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갈더마코리아는 "우리의 제품이 JW신약의 우수한 영업 마케팅 역량과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두 제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치료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