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셜 전략 수립 총괄 역할...로슈 혁신 제품 한국 시장 도입 각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국로슈는 커머셜 전략 수립을 총괄하는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클러스터 총괄에 신수희 디렉터를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신 디렉터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1999년 한독약품 입사 후 사노피코리아, 한국아스트라제네카에서 당뇨병 등 만성질환 영역에서 커머셜 사업부 총괄을 역임한 바 있다. 

2018년 한국노바티스 항암제 사업부 혈액암 비즈니스 프렌차이즈 헤드를 역임했으며, 2019년에는 한국노바티스 항암제 사업부 대표로 선임된 바 있다. 

신 디렉터는 그동안 헬스케어 산업에서 일군 성공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암, 희귀질환, 안과질환, 감염성 질환 등 다양한 영역에서 로슈 포트폴리오를 도입하고 성장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신 디렉터는 "로슈의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더 혁신적인 방식으로 한국 시장에 도입, 회사는 물론 보건의료 생태계 전반의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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