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 고객만족도가 전년대비 한단계 상승했다.

기획재정부가 최근 발표한 2009년 공공기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고객만족도 80점 이상인 고객만족 보통 그룹으로 분류됐다.

심평원은 보통 그룹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만족 우수 그룹으로의 도약을 위해 국민 건강과 행복의 FAIR Partner로 CS비젼을 선포하고 고객에게 친근하고 공정 정확한 심사평가서비스로 고객과의 상호교감을 통해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월부터 고객의 소리 통합관리시스템을 가동함으로써 홈페이지, 콜센터, 우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요구되는 고객의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고 데이터화해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또 2009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가 공식 통보되는 대로 고객만족실천을 위한 전직원 토론회를 거쳐 2010년 고객만족 실천 세부계획을 수립, 추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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