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부인과의사회, 피임 생리분야 캠페인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SBS의 새 수목드라마 ‘산부인과’의 주인공인 탤런트 장서희씨를 와이즈우먼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노준 회장은 "피임, 생리 이야기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장서희 씨를 통해 이 캠페인이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 며 "산부인과 주인공들의 열연과 활발한 홍보대사 활동으로 국내 여성들이 지금까지 터놓고 얘기하지 못했던 피임과 생리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알맞은 피임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실천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와이즈우먼피임, 생리 이야기 캠페인은 피임실패로 인한 인공 임신중절의 폐해로부터 여성의 건강을 지키고 귀중한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개인별 검진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피임법을 처방받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 활발히 진행 중이다.

네이버에 까페를 개설하고 네이버 지식인의 피임 및 생리관련 질환에 관한 질문에 대해 산부인과 전문의의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까페 및 웹페이지(http://www.wisewoman.co.kr/piim365, 또는 피임생리이야기.com) 상담실 게시판을 통해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피임 및 생리관련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또 무료 콜센터(080-575-5757)를 오픈,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