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을 중심으로 홈 트레이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개원가에서도 비만 치료의 극대화를 위해 도입하기 시작했다. .

365mc비만클리닉은 고객들을 위해 이달부터 "365mc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방문 홈 트레이닝이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맞춤형 개인 트레이닝을 해주는 서비스다.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서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자신의 체형과 습관에 맞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365mc비만클리닉은 보다 전문적이고, 검증된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 연예인 개인 트레이너 경력을 지닌 운동 전문가 그룹인 "슬림 앤 스트롱(Slim & Strong)"과 제휴를 맺고, 휘트니스와 바디쉐이핑, 필라테스, 요가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하진 수석원장은 "평소 헬스클럽까지 갈 여유가 없거나,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찾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이 시술 후 비만 치료 효과를 높이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제공하는 행동 수정요법 및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시도됐다"라고 설명했다.

홈 트레이닝은 상담을 통해 본인의 신체와 체형은 물론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운동 프로그램이 가능하며, 남을 의식할 필요가 없어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운동을 할 수 있다. 특히, 스텝박스나 덤벨, 볼, 매트 등 운동기구가 제공되어 별도의 운동시설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