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의료 통한 교류협력 촉진과 공동 발전 도모 위해

웰가의원 이용행 원장과 한양대 고위경영자과정 용승범 주임교수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웰가의원)
웰가의원 이용행 원장과 한양대 고위경영자과정 용승범 주임교수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웰가의원)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웰가의원과 한양대 미래혁신경영 고위경영자과정은 의료를 통한 교류와 협력 촉진 및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23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웰가의원 이용행 대표원장 및 윤수영 행정원장과 한양대 미래혁신경영 고위경영자과정 용승범 주임교수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체결된 주요 협약 내용은 건강한 100세 인생을 위한 라이프컨설팅에 대한 공동연구에 관한 사항과 전문 의료분야의 소양교육에 관한 사항, 교육생의 진료 혜택에 관한 사항 등이다.

협약식에서 이용행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컨설팅에 대한 공동연구를 발전시키고, 고위경영자과정의 임직원 및 교육생들의 전문 의료분야에서의 소양 강화와 진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웰가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구성원과의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지속해서 도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진행한 웰가의원은 조기암진단검사를 통해 암 발병여부를 진단하는 맞춤의료서비스 제공과 유럽에서 이미 안전성, 유효성이 검증된 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인 체외광면역 치료로 건강관리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VVIP 외국인 진료 프로그램으로 ‘안티에이징 특화 클리닉(Anti-Aging Special Program)’과 ‘명품 회복 프로그램(Master Recovery Program)’ 및 ‘혈액 광양자 치료(Photon Therapy)’로 해외 VVIP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줄기세포연구소, ESMA 도수치료 전문센터, 뇌파분석을 통한 두뇌 개선 프로그램 등 다양한 건강 개선 프로그램으로 건강관리의 편의성과 함께 희망적인 다양한 건강관리 대안들을 제시하고 있다.

현대를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 정기적인 검진과 그 결과에 맞는 건강관리가 최고의 예방진료일 것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