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으로 혈액순환 개선·면역강화 개선 효과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인 체외 광면역 치료가 혈액순환 개선 및 콜레스테롤 감소 등 건강상태를 개선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웰가의원은 자체 통합기능의학센터를 갖추고 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인 체외 광면역 치료로 건강상태 개선에 효과적인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행 웰가의원 대표원장.
이용행 웰가의원 대표원장.

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인 체외 광면역 치료는 광양자 치료(PHOTON THERAPY)로 불리고 있다.

이미 독일 및 유럽에서 약 70여년간 수만 명의 의사들이 처방하고 있는 치료요법으로, 안전성 및 유효성이 입증된 치료 프로그램이다.

체외 광면역 치료기는 혈류장애를 개선하기 위해 환자에게 뽑은 혈액에 일정량의 자외선을 조사한 후 환자에게 재주입하는 기구다.

웰가의원의 산소혈액정화 프로그램은 혈류 개선, 적혈구 산소 전달 능력 개선, 활성 산소 제거 효과, LDL 감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유일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첨단 체외 광면역 치료 의료기로 시술해 혈액순환 개선, 콜레스테롤 감소, 면역 강화, 건강상태 개선에 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웰가의원측 설명이다.

이용행 대표원장은 "구체적인 개선 및 관련 질환은 고지혈증과 협심증, 심근경색, 당뇨 합병증 및 패혈증, 심혈관 질환, 신경계 질환, 면역 질환, 갱년기 질환 등에서 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웰가의원측은 치료 중심에서 예방 중심으로 전환되고 있는 현대 의료시장의 패러다임에 맞춰 질병치료에 앞서 효과적인 건강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웰가의원은 통합기능의학센터와 암 예측진단센터, 도수치료센터, 줄기세포연구소 등 다양한 건강 개선 프로그램으로 국민들에게 건강관리의 편의성과 함께 희망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또, 뇌파분석을 통한 두뇌 개선 프로그램과 VIP 외국인 진료 프로그램 등 '사람들의 건강한 삶이 최우선'이라는 기조로 진정성 있는 진료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