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강 인식의 달 기념...민감 피부 바로알기 행사 

갈더마코리아는 4월 피부건강 인식의 달을 기념해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제고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4월 피부건강 인식의 달을 기념해 글로벌 피부건강 인식제고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4월 '피부건강 인식의 달'을 기념해 민감 피부 바로알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갈더마가 피부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갈더마코리아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60% 여성이 해당한다고 응답한 민감성 피부에 특화된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행사 1부에서는 세타필 모델인 이세영 배우가 참석, 뷰티 토크 세션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토크 세션에서는 이세영 배우와 3명의 의료진이 참석자들과 피부 고민 사연을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피부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하는 강연이 진행됐다. 

대표 강연자로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 닥터스피부과 정성규 원장, 라이크성형외과 이용우 원장 등 총 3명의 의료진이 1000여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민감 피부의 대표 증상과 주사질환 치료, 입술 탄력 개선 방법 등을 발표했다. 

이후 실제 의료진이 궁금해하는 갈더마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고 평소 갖고 있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며 "갈더마코리아는 피부건강 인식 확산에 적극 앞장서는 한편, 소비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갈더마코리아의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