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 PDRN/PN 특허 기술 기반 콘쥬란 및  플라센텍스 조명

파마리서치는 최근 콘쥬란, 플라센텍스 등 근골격계 전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최근 콘쥬란, 플라센텍스 등 근골격계 전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강기석)는 최근 콘쥬란, 플라센텍스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오리지널 품목의 차별성을 위한 근거중심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됐다.

심포지엄에서는 DOT PDRN/PN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제조된 콘쥬란, 플라센텍스의 최신 임상 데이터를 발표,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사례가 소개됐다.

DOT은 어류에서 추출한 DNA를 인체 사용 목적에 최적화하는 기술이다.

파마리서치는 이를 적용해 DOT PDRN/PN을 생산, 상처 부위 치료 개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 및 관절 부위의 기계적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해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심포지엄을 통해 제품의 오리지널리티와 우수성에 대한 정보가 더 알려지길 바란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많은 의료진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콘쥬란, 플라센텍스 심포지엄을 코로나19(COVID-19) 상황에 맞춰 온·오프라인 형태를 탄력적으로 적용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