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구로병원은 애경산업으로 손소독제 17,000개를 기부받았다
고려대 구로병원은 애경산업으로 손소독제 17,000개를 기부받았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애경산업이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에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만 7000개를 기부했다.

고려대 구로병원은 20일 심학기룸에서 애경산업으로부터 1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만7000개를 전달받는 기부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식에는 고려대 구로병원 정희진 병원장, 김학준 발전후원회 위원장, 애경산업 김남수 상무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번 손소독제 기부는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진행하는 ‘CLEAN to PROTECT(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대유행 속 방역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희진 원장은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애경산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김남수 상무는 "늘 코로나19 최전선에 있는 고려대 구로병원의 헌신에 동참하고 지원하고자 후원을 기획하게 됐다"며 "손소독제를 이용한 올바른 손씻기로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랩신 손소독제는 원내 곳곳에 비치돼 교직원 및 내원객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