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올해 협력...취약계층 여성에 화장품 4만 7000개 전달

휴젤은 리얼미 캠페인 일환으로 취약계층 여성에 화장품 4만 7000여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휴젤은 리얼미 캠페인 일환으로 취약계층 여성에 화장품 4만 7000여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서울시,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협력해 진행한 '리얼미' 캠페인을 통해 4만 7000여개의 자사 화장품을 취약계층 여성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기부된 제품은 서울시에서 추천하는 여성쉼터, 정신장애인센터 등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전달돼 코로나19(COVID-19) 환경 속에서 실생활에 사용될 예정이다.

휴젤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리얼미' 캠페인은 2019년 신규 도입된 휴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한 취지로 발족됐으며 특히 올해는 서울시청,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협력해 진행됐다. 

상반기 3만 5000여 개, 하반기 1만 2000여 개를 기부하며 서울에 거주하는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으로 제품 지원을 펼쳤다.

휴젤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뷰티케어의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가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