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팩, 스포티팩 등 할인 행사 진행 중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드마일스 론칭과 함께 전문 쇼핑몰 애드마일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드마일스는 더하다라는 ADD와 1마일을 뜻하는 MILE을 합성한 단어로, 인생의 마라톤에서 1마일을 더 갈 수 있게 옆에서 건강을 챙겨주겠다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에 대한 함축적 의미를 담고 있다.

쇼핑몰은 대표 품목인 오피스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이다.

특히 DR.마일스에서는 그 동안 다양한 분야의 의사들의 자문을 거쳐 완성된 설문으로 주요 건강지표를 간략하게 보여준다.

이름, 나이, 성별 등을 기입하고 라이프스타일, 관심 있는 건강 분야 등의 설문을 거쳐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전자메일을 통해 설문 결과가 통보되며,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준다.

또 각종 건강에 대한 이슈, 궁금했던 건기식 원료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보여줘 평소 관심 있던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한다.

현재 쇼핑몰에서는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다.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맺기를 할 경우 추가 20%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구매금액에 따라 애드꽝 이벤트도 진행돼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지급하고 있다.

신풍제약은 “현재 쇼핑몰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애드마일스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몰 입점으로 좀 더 고객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