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40여 국가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 참여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는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AMI)를 통해 표준화된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을 소개하는 ‘MD코드 투어 웹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웹 심포지엄에는 전 세계 40여 개의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이 참가한 가운데, 표준화된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 MD 코드를 함께 개발한 브라질 성형외과 전문의 드 마이오 박사가 대표 연자로 참여했다.

MD 코드는 엘러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 고유의 특허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을 활용한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이다. 

드 마이오 박사는 이번 웹 심포지엄에서 'MD codes™ 7-Point Σhape’를 주제로 MD Codes의 커리큘럼에 따라 진단과 상담을 위한 ‘MD ASA’ 교육 및 ‘7-Point Σhape’ 라이브 시술을 진행했다. 

피부 노화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고 과정이 복합적이고 순차적으로 연계돼 보이는 결과라는 점을 고려해, 드 마이오 박사는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부터 부위별 노화 진행 과정을 체계적으로 분석, 환자가 원하는 부위의 필러 시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장기적 관점에서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적절한 시술 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도록 제안했다. 

이어 진행한 7-Point Σhape 교육 및 라이브 시술에서는 얼굴의 중안면부터 하안면의 주요 노화 지점을 진단하고, 그에 따라 7개 MD코드에 맞추어 쥬비덤을 시술함으로써 얼굴의 자연스러운 볼륨 회복과 깊은 미세주름 개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 김숙현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의 독자적인 교육 플랫폼인 AMI는 오랫동안 국내 많은 메디컬 에스테틱스 의료진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엘러간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해 왔다”며 "올해로 벌써 론칭 6년째를 맞이하는 MD Codes 커리큘럼은 국내 의료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으며 AMI의 대표 커리큘럼으로 자리잡아 자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AMI를 통해 MD codes 뿐 아니라,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진들의 다양한 임상 경험과 술기를 교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써 의료진들이 환자의 필러 시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