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부위별 기대효과 파악 취지..."올바른 필러 정보 제공"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쥬비덤이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니즈 파악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필러 시술 전반에 대한 소비자 인식 현황과 시술 희망 부위, 시술 시 관심도가 높은 주요 부위로 꼽히는 이마, 팔자주름, 턱, 눈 밑 꺼짐(다크써클), 입술 등 총 5가지 부위의 기대 효과를 팡가하고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설문조사는 오는 9월 7일가지 쥬비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설문 항목은 시술 희망 부위와 기대 효과를 묻는 문항 등으로 구성됐다.

조사 결과는 소비자가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활동에 반영된다.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 김숙현 대표는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의료진의 맞춤형 진단과 그에 따라 각 부위별 특징에 맞게 자연스러운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솔직한 의견을 파악하여 올바른 필러 정보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은 소비자가 필러 시술을 고민할 때 시술하고자 하는 특정 부위별로 정보를 수집 및 선택하는 점을 고려, 필러 시술이 많은 주요 5가지 부위별 특징과 그에 맞는 필러 제품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활동이다. 

쥬비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시술 결과를 위해 각 부위별 특징에 대한 이해와 이에 맞는 적합한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