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지지력 기반 턱 볼륨 개선 HA 필러 강조

한국앨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는 최근 턱 필러 신제품 볼룩스 론칭 기념 웹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앨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는 최근 턱 필러 신제품 볼룩스 론칭 기념 웹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쥬비덤의 턱 필러 신제품 '쥬비덤 볼룩스' 공식 런칭 기념 웹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웹 심포지엄은 볼룩스 공식 론칭을 기념, 제품 소개를 비롯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5인이 참여, 볼룩스 임상 경험을 공유하며 해부학적 및 물리화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한 볼룩스 시술에 대한 정보 공유와 논의가 이뤄졌다.

볼룩스는 턱 볼륨 개선으로 허가받은 쥬비덤 바이크로스라인 제품으로, 우수한 지지력으로 안면부 턱 볼륨 개선을 돕는 히알루론산 필러다.

쥬비덤 바이크로스라인 5종 중 가장 단단한 제형으로, 주변 조직과 융화력이 좋아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턱 전용 필러인 만큼 물 흡수력이 낮아 겔 팽창 가능성을 줄여 시술 후 붓기를 줄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국소 마취제인 리도카인이 포함, 시술 시 통증이 적어 시술 후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한국엘러간에스테틱스-애브비컴퍼니 김숙현 대표는 “턱 라인은 전체적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만큼 평소 턱 라인이 고민이었던 분들께 볼룩스가 하나의 개선 방안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