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오프라인 참여한 사람 대상으로 비대면 진행

[메디칼업저버 박선재 기자] 병원이노베이션 연구소는 4월 8일부터 '제1기 병원경영MBA'비대면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1기 병원경영MBA 비대면 프로그램은 기존 제1차, 2차 오프라인에 참여한 병의원관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병원경영MBA 비대면 프로그램은 기본정규과정(A코스; 5주간), 상급과정(B코스 ; 5주간, 통합코스(C코스 ; 10주)를 선택적 강의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진행은 매주 목요일(18시~20시) 비대면 Zoom을 이용한 강의진행으로 정규코스는 병원의 인사조직관리, 마케팅, 특성화전략, 구매관리, 병원경영실적분석과 통제 등 병원경영의 전반내용 및 실무사례가 소개된다.

 프로그램 구성 
 프로그램 구성 

병원경영MBA B코스는 의료 신사업기회분석, 잘 되는 병원은 무엇이 다른가? 등 보다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병원경영MBA’ 저자인 이용균 병원이노베이션소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1,2차 병원경영MBA 오프라인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비대면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해 병의원, 컨설팅 및 의료 관련 이론과 다양한 사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고 강조하였다.

본 교육요강과 병원경영MBA 교육과정의 자세한 사항은 메디통 TV(www.meditong.com)에서 3월 25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Tel. 02-6959-3124)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