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부인과의사회, 080-575-5757 무료 운영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와이즈 우먼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7일 콜센터(080-575-5757) 를 정식 오픈하고 웹사이트(www.wisewoman.co.kr/piim365/)를 개편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과 밀접하게 관련돼 있는 피임·생리에 대한 정보를 보다 유익하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이다.

모든 상담 내용과 절차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감수를 받아 진행되며 상담자가 원할 경우 보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가까운 병원을 추천 받거나 전문의와의 상담을 연결 받을 수 있다. 콜센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무료이다.

또 웹사이트 방문자는 피임의 종류와 방법은 물론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월경전증후군(PMS), 미혼여성의 부인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성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월경전증후군 테스트나 배란일 계산하기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Body Diary를 통해 자신의 생리 주기와 신체 변화를 확인하고 향후 검진의 기초 자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와이즈 우먼의 피임·생리 이야기 웹사이트의 닉네임 지어주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