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 개최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 개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7.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 일환...프로필 사진 촬영권 증정
사진제공 : 갈더마코리아
사진제공 : 갈더마코리아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갈더마코리아(대표 르네 위퍼리치)는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프로필 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스틸렌이 진행 하는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 메인 이벤트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나만의 라인'을 기록하고 보여주고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갈더마코리아는 2020년 ‘지금 내가 가장 나 답다’를 주제로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라인 살롱 이벤트를 시작으로 레스틸렌 팔찌 이벤트, 메시지 타투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다.

지난 5월 28일부터 라인 살롱 홈페이지(http://www.linesalon.kr)에서 신청이 시작됐으며, 앞으로 약 4개월 간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150명에게 35만원 상당의 ‘STUDIO 87’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모든 당첨자는 ‘얼굴 윤곽을 살리는 지정 컨셉’ 하나와 ‘흑백 대비되는 선을 강조하는 컨셉’, ‘퍼스널 컬러를 활용한 개성있는 컨셉’, ‘자신감 있는 비즈니스 우먼 컨셉’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총 2가지 컨셉으로 개인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레스틸렌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restylanekorea/)을 팔로우한 후, 라인 살롱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linesalon.kr/)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갈더마코리아 르네 위퍼리치 대표는 “최근 의료진을 위한 학술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 및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갈더마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 레스틸렌 캠페인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갈더마코리아는 "러브 레스틸렌 캠페인은 부자연스러움, 과함, 성형 등 필러가 갖고 있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지금의 나를 가장 나 답게 당당함을 더해주는 뷰티 키워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