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시, 더마샤인 시리즈 호환 멸균주사침 허가
파나시, 더마샤인 시리즈 호환 멸균주사침 허가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6.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32G 대비 얇아져...통증 경감
파나시 멸균주사침(사진제공 : 파나시)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파나시(대표 박병무)는 더마샤인 시리즈에 호환되는 멀티 주사침 '34G 9Pin 멸균주사침'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더마샤인 시리즈와 호환 가능한 일회용 멀티 주사침이다.

기존 제품보다 주사침 외경이 얇아 시술 시 환자의 통증이 줄고 출혈이나 멍도 적게 나타난다. 또 주사침 보호캡이 적용돼 의료진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더마샤인 시리즈에 적용된 압력 감지 시스템을 통해 9개 주사침이 균일한 위치에 동시에 약물을 주입, 넓은 부위를 짧은 시간 안에 시술할 수 있다.

파나시는 이 제품이 유럽 CE, 중국 CFDA, 호주 TGA 등에서 인증받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설계 구조를 적용한 만큼, 의료 현장에서 안전성과 내구성 모두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파나시 박병무 대표는 “34G 9Pin멸균주사침과 호환되는 더마샤인 시리즈는 파나시의 대표 제품이자 유행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에스테틱 의료장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스테디셀러”라며 “시술 시 환자들이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과 의료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사침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한편, 파나시는 멸균주사침에 대한 오랜 기술력을 기반으로 유럽 CE 등의 글로벌 인증을 획득해 세계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하게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