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예수병원, 임상연구 상호 협력
대원제약-예수병원, 임상연구 상호 협력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개발 위한 임상연구 분야 상호 협력 MOU 체결
대원제약은 22일 예수병원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을 맺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대원제약)
대원제약은 22일 예수병원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을 맺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대원제약)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예수병원과 신제품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 및 공동발전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양해 각서는 임상연구 분야의 포괄적 상호 협력에 관한 것으로, 양측은 ▲대원제약의 개발 제품에 대한 임상 진입 검토 자문 및 임상 연구 협력 ▲예수병원의 임상 연구 발전을 위한 협력 ▲임상 연구 수행에 필요한 의/약학 학술 지식 및 정보 공유 ▲임상시험 관련 세미나, 포럼, 콘퍼런스 등 연관 행사 개최 시 상호 협력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원제약 백승열 부회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우수한 의료진, 최고의 인프라가 구축된 예수병원과의 협약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임상 연구 외의 타 분야에서도 서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수병원 김철승 병원장은 “이번 협약식이 서로의 부족한 점이 채워지고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긴 시간 많은 선후배님들이 어렵게 이뤄 놓은 연구사업들이 이번 협약식을 통해 더욱 발전되고 결실을 맺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