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위시베어 증정 등 다양한 행사 진행…수익금·후원금 전액 전달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13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를 개최했다.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13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를 개최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13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를 진행하고, 수익금 및 후원금 전액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는 전직원들이 직접 기증 물품을 전달하고, 해당 물품으로 바자회를 진행해 발생한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아름다운가게와 13년째 협업하고 있는 한국코와기린은 매년 진행되는 바자회가 식상해지지 않도록 캘리그라피 증정, 위시베어 증정, 룰렛을 통한 당점 행사 등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코와기린은 이날의 행사를 통해 약 300만원의 수익금을 올렸으며, 별도로 지역사업을 위한 후원금 350만원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은 "연말연시가 되면 바자회가 떠오를 정도로 연말 정기적인 이벤트가 됐다"며 "매년 참석하고 있지만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구매해 주는 손님들을 보면 기분이 좋고, 이런 활동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