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간협-이화여대, '간호 소셜 콘텐츠 창제작 발표회' 개최
[행사]간협-이화여대, '간호 소셜 콘텐츠 창제작 발표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9.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8일부터 이화여대 캠퍼스복합단지 ECC극장서 개최
간협 간호인력취업센터와 공동협력

[메디칼업저버 김민수 기자] 간호협회와 이화여대가 간호사 인식개선을 위한 소셜 콘텐츠 창제작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미디어학부와 대한간호협회 산하 간호인력취업교육센터는 오는 10월 8일 오후 3시 30분에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복합단지 ECC극장에서 '간호 소셜 콘텐츠 창제작 산학협력 프로젝트 발표회'를 개최한다.

간협을 비롯한 의료 및 보건 관계 기관들과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간호사들이 의료산업에 가지는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간호사들의 자긍심을 높일 방안을 고민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간호사 인식개선'과 '간호인력취업교육센터 PR'을 주제로 총 3개 학생팀들이 제작한 영상들이 상영될 예정이다.

학생팀들은 당일 본인들의 영상 프로젝트에 대한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학계 및 의료계 전문가들의 현장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 선정된 작품들은 실제 SNS 및 방송을 통해 활용된다. 

이화여대 유승철 교수의 기획 및 사회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김의경 센터장(간호인력취업교육센터), 이은화 간호부원장(이대서울병원), 안순태 교수(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학회장), 김영진 이사(아크아이디어컴퍼니), 정철 대표(컨셉코레아) 등 의료 및 미디어 전문가들이 대거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관심 있는 의료 및 미디어 관계자들은 간호인력취업교육센터 홈페이지( https://www.rnjob.or.kr/)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