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입자 균일화 공법 적용...HA 필러 풀라인업 구축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히알루론산 필러 신규 브랜드 '더채움 스타일 NO.1'을 출시, 4종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더채움 스타일은 700만 시린지 이상 판매를 통해 입증된 더채움의 안전성 및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 사용은 물론, 균제배양부터 정제, 완제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기술력도 강화됐다. 

더채움의 고유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 유지 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이는 한편, 휴젤의 신공법인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도 새롭게 적용됐다. 

신공법 적용을 통해 필러 시술 시 보다 자연스러운 볼륨감 및 스타일 구현이 가능해졌으며, 주입감 개선으로 시술자의 편의도 높였다. 

휴젤은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 해 선보였던 ▲더채움 스타일 No.2 ▲더채움 스타일 No.3 ▲더채움 스타일 No.4와 함께 더채움 스타일 라인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 

휴젤은 “더채움 HA필러는 현재 총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 중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국내 필러로는 거의 유일하게 유럽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등 제품 안전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휴젤의 HA필러 브랜드의 풀 라인업이 완성됨으로써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HA필러의 본격적인 프로덕트번들링(Product Bundling)이 가능해졌다. 국내외에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두 제품의 시너지를 통해 미용성형 분야에서 휴젤의 입지를 더욱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휴젤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필러 시술의 권위자를 초빙, 더채움 스타일 제품 소개 및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더채움 스타일의 개발자가 직접 참석해 제품의 개발 배경부터 신공법까지 제품 특장점 전달과 함께 필러 제조공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