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도시 6회 걸쳐 개최...의학적·과학적 분석 내용 설명

휴젤은 최근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스타일 론칭 기념 전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휴젤은 최근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스타일 론칭 기념 전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최근 진행한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휴젤의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스타일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휴젤은 "이번 세미나는 더채움 스타일의 뛰어난 안전성과 효과 등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전국 각지의 의료진들과 보다 직접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각 지역으로 찾아가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지역 의료진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위해 4월 서울을 시작으로 6월 대전까지 총 5개 도시에서 6회에 걸쳐 세미나가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더채움 스타일의 개발 배경, 임상결과 등 제품 정보 공유와 시술 시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 시간이 진행됐다.

특히 더채움 스타일을 연구개발한 이경호 연구소장은 기존 더채움 브랜드 제품 고유의 고탄성 불륨은 유지하면서도 공정 개선을 통해 보다 쉬운 주임이 가능해진 특성을 의학적, 과학적으로 설명했다. 

휴젤 관계자는 "세미나를 통해 논의된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바탕으로 향후 더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 개발 및 생산에 힘쓸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더채움 스타일은 2014년 이래 700만 시린지 이상 판매를 통해 통해 입증된 더채움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과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제품 안전성을 높였다.

또 더채움 고유의 BI-HEXA 공법과 4EFP(미세입자 균일화 공정)을 적용, 더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스타일 구현으로 환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