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결과 및 특장점 공유...환자만족도 향상 위한 방법 공개

휴젤은 최근 프리미엄 HA 필러 '더채움 스타일'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휴젤은 최근 프리미엄 HA 필러 '더채움 스타일'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최근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기념 론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더채움 스타일의 개발 배경과 임상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환자 만족도 극대화를 위한 효과적인 치료 방법이 공유됐다. 

더채움 스타일은 2014년부터 700만 시린지 이상 판매를 통해 입증된 휴젤의 HA 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안전성 및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로부터 인증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사용함은 물론, 균제 배양부터 정제, 완제 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국산 원료를 사용해 제품 안전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 더채움 고유의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 유지 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였으며, 휴젤의 신공법인 4EFP(미세입자 균일화 공정)을 적용해 주입감을 부드럽게 개선했다. 

이날 더채움 스타일 개발자인 휴젤 이경호 연구소장은 최적화된 볼륨효과, 부드러운 주입감, 강화된 안전성 등 차별성과 특장점을 강조했다.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은 환자 만족도를 위한 필러 선택 기준과 최적화된 시술 결과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예스민의원 민경호 원장은 더채움 스타일을 사용한 풀페이스 시술에 대한 임상결과를 정량화해 공유했다. 

휴젤은 “이번 행사는 신제품을 사용한 국내 메디칼 에스테틱 권위자들의 임상결과를 공유하고,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시술방법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며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R&D를 통해 시술자 편의성 및 환자만족도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휴젤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이와 같은 론칭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