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연구 권위자 Noel Brennan 교수 강연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가 최근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기념 컨퍼런스를 가졌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이하 TVCI)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27일 기념 컨퍼런스를 가졌다.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교육센터는 안경사들에게 평생교육 기회 제공과 시력교정 전문가들의 실무개발 및 전문적인 발전을 위해 작년 설립된 전문 교육기관이며, 현재까지 총 600여명의 안경사들이 교육에 참여했다.

 이번 1주년 기념 세미나에서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장과 전세계 TVCI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Philip Keefer,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조길수 대표, 대한안경사 협회 윤효찬 회장, 건양대학교 김재민 교수, 을지의과대학교 마기중 교수, 서울보건대학 이군자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세미나를 위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연구 분야의 권위자인 Noel Brennan 교수가 방한해 콘택트렌즈의 신재질인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의 최신 기술과 건조안에 대한 증상과 사후 관리에 대해 강연했다.

 TVCI의 손성은 차장은 "비젼케어 교육센터가 개관한지 1년밖에 안됐지만 많은 안경사들이 교육을 이수해 렌즈를 다루는 자신감이 향상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안경사 교육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