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의료기기
한국로슈진단, 어르신 식사 봉사활동 전개서울노인복지센터 찾아 효 나눔 실천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05.03  10:53: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한국로슈진단은 최근 서울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리처드 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노인복지센터에서 봄맞이 어르신 식사 대접 봉사를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직원들이 지역 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면서 효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이날 리처드 유 대표이사와 인사부 이지숙 이사를 비롯한 회사 리더십팀도 솔선수범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40여명의 한국로슈진단 봉사단은 이날 약 2000명의 어르신을 위한 점심식사 배식부터 서빙, 설거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섬기는 귀한 봉사의 시간을 함께 했다. 

또 자원봉사 활동 외에도 리처드 유 대표는 후원금 5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한국로슈진단 리처드 유 대표이사는 “올해도 직원들과 함께 서울지역 어르신들과 봉사의 시간을 가지며 효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헬스케어 리더로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는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