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국내영업 등 분야 공개채용...5월 13일까지 온라인 접수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국내영업, R&D, 제조공정 등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채 일정은 8월 졸업예정자 등 학사 일정을 고려한 것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국내영업 부문의 경우 결격사유가 없는 지원자 모두에게 인적성검사 기회가 부여된다. 

국내영업 부문 1차 면접은 지방에서 지원한 구직자들이 면접을 위해 상경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하는 차원에서 전국 5개 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진행된다. 

이후 현장체험과 2차 면접, 교육전형 등을 통해 최종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올해 상반기 공채에 대한 상세 모집요강은 한미약품그룹 채용 홈페이지(hanmi.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창조와 혁신, 도전 정신으로 패기 있게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인재를 찾고 있다”며 “많은 우수 인재들이 한미약품과 함께 제약강국, 글로벌 제약회사로 나아가는 여정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약품은 회사 및 채용 절차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본사와 전국 20여개 주요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주최 중소기업박람회 및 송파구청 주최 취업박람회 등에도 참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