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 파이프라인·원천기술 등 인포메이션 디자인 요소 강화...“이용자 편의성 확대”

 

JW중외제약은 1일 사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www.jw-pharma.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기업, 제품, 연구, 투자, 고객, 홍보 등 6개 메뉴로 구성됐고 카테고리별 주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이미지, 그래픽을 활용한 인포메이션 디자인 요소를 적극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JW중외제약이 개발 중인 R&D 파이프라인과 Wnt 신호전달 분야의 원천기술,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어 테크놀러지 플랫폼 등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아울러 지주회사인 JW홀딩스 홈페이지(www.jw-holdings.co.kr)도 개편됐다. 

JW홀딩스 홈페이지는 각 사업회사 현황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주요 의약품, 의료기기 등의 정보가 제공되며, 투명경영 실천 강화를 위한 사이버 신문고도 운영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원하는 컨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최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단장했다”며 “향후 IR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JW 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등 대외 소통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JW그룹은 JW신약, JW생명과학 등 사업회사 홈페이지도 순차적으로 개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