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및 라이브 시연 병행해 참가자 호평
2회차 하안부·3회차 중안부 시술 교육 예정
[메디칼업저버 손재원 기자] DNC 에스테틱스는 최근 '2025년 2기 딥 마스터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상안부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병행해 호응을 얻었다.
딥 마스터 코스는 의료진이 직접 설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강의뿐 아니라 라이브 시연과 1:1 멘토링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과정은 정원 20명 규모로 운영되며 자문단 8명이 프로그램 기획부터 강연과 실습까지 직접 참여한다.
첫 회차에서는 임영빈 더왈츠의원 원장이 '상안부 해부학적 이해를 기반으로 한 미용 시술 - 라이브 초음파 활용에 대해 발표했다.
이후 최호성 피어나의원 원장이 '안와 주위 재생: 눈 밑 꺼짐 및 관자부 함몰 교정', 임수성 밸런스랩성형외과 원장이 '이마부 실 리프팅 및 이마 컨투어링의 기본'을 다뤘다.
또 장두열 체인지의원 원장이 '필러·실·바이오스티뮬레이터를 활용한 3중 복합 시술'을 주제로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선보였다.
한편 하반기(2기)에는 상안부를 시작으로 총 3회차 교육이 이어진다. 두 번째 과정은 9월 7일 '하안부 시술 노하우', 세 번째 과정은 9월 14일 '중안부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11월에는 상·하반기 참석자를 대상으로 전체 교육을 정리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심포지엄도 계획돼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