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영상으로 정보이해력 향상...“새로운 방법 모색 노력할 것”

유유제약이 영업마케팅에 활용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캡쳐.

유유제약이 영업마케팅에 인포그래픽을 활용한다. 

유유제약은 회사 소개 및 제품 소개 내용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을 완료하고, 일선 영업현장에서 활용함으로써 영업마케팅 능력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인포그래픽 영상은 1분의 짧은 시간에 회사의 역사와 기술력, 신약개발 사례, 사회공헌 활동 등 설립 이후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직관적 그래픽으로 구성된 인포그래픽 영상을 활용, 제품설명회 및 의약사 신규 면담 등 고객과 접점에서 보다 짧은 시간에 정보 이해력을 높이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연질캡슐제 개발·생산에 특화된 2차 인포그래픽 영상과 중점 품목인 두스타, 뉴마코를 소개하는 후속 인포그래픽을 잇따라 제작할 예정이다. 

유유제약 ETC마케팅팀 천경석 이사는 “내년 경제적 이익 지출 보고서 제도 시행을 앞두고 기존 영업마케팅 방법에서 탈피한 효과적인 제약 마케팅 툴을 개발하기 위해 고심했다”며 “보다 효과적이고 새로운 제약 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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